아이폰 RPG & 디펜스 추천 게임 앱/어플 Heroes and Castles 2 강추게임

아이폰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푹 빠져서 미션을 수행하고 자신의 성을 방어하고 아이템을 만들고 성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정신없이 게임에 몰두한 게임이 있었으니 바로 히어로즈 앤 캐슬 2 입니다. 이 게임은 1편의 전작을 뛰어넘는 게임성과 조작 및 디펜스에 다소 지루할 수 있는 게임을 적절한 요소를 입혀서 중독성을 높였습니다.

Heroes and Castles 2 아이폰 극강 추천 디펜스 RPG 게임 어플/앱

▶︎ 게임의 진행 방식은 간단합니다. 다들 디펜스 게임은 아시죠 ? 이 게임의 색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디펜스 & RPG의 요소가 섞여있다는 점 입니다.

▲ 웨이브 형식으로 예전에 클리어 했던 난이도를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 RPG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시스템이 바로 아이템을 얻는 것이겠죠 ? 이 게임에서 특이한 점이라고 한다면 아이템을 무작정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랜덤 방식으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물론 다이아 5개를 이용해서 검,해머,활,지팡이 등 선택할 수 있지만 이것도 어디까지나 무기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며, 아이템은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 광활한 지도에서 자신이 고블린의 땅을 점령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게되면 위와 같이 추가로 유닛이 지원됩니다.

▲ 디펜스 게임이라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이 메뉴입니다. 매 초마다 유닛을 생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는데요, 이 아이템으로 각 종 유닛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닛은 위에서 확인하는 종류보다 훨씬 많습니다. 모두 다 말하기는 너무 많기 때문에 패스 하겠습니다.

▲ RPG와 디펜스의 만남 다소 생소하지만 정말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 게임은 다소 잔인한 장면이 있을수 있습니다. 피가 터지는 이런 화면들은 아이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 RPG 게임이라고 느낄 수 있는 타격감도 매우 좋고 시스템적으로 무엇 하나 빠지는것이 없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 방어를 성공하면 보상을 받는 시스템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을 구매 이후 이렇게 푹 빠져서 몇 시간씩이나 게임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이 게임은 분명  최고의 게임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유료 게임이며 인앱이 존재하지만 인앱없이 자신의 노력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지도의 범위도 매우 넓으며 각종 유닛이나 아이템이 너무 방대해서 언제나 게임이 끝날지 의문이 드네요.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되어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