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에서 살찌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살빼는 방법 -

우리는 살면서 음식이라는 습관을 버리지 못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합니다. 살이 찌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과식이나 식사를 한 후 움직임이 적고 또 음식을 너무 빨리 먹는 습관이 살을 찌게 만들게 됩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는 다이어트와의 전쟁입니다. 물만 먹어도 살찌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또 다른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각자 자기만의 이유로 살 찌는 것을 고민하는데요, 살찌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다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살찌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살빼는 방법 -

 음식을 너무 빠르게 먹지 말자 !!!

물론 과식이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거나 골고루 먹는 습관을 가지셔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다면 빨리 먹지 말고 빨리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면 포만감이 늦게 찾아오기 때문에 무조건 천천히 먹어야 합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나이만큼 씹고 먹으라는 말이 있듯이 음식은 천천히 씹어서 드십시요.

 음식을 먹고 난 후 움직여라 !!!

누구나 아는 말이지만 실천하기 힘든 과제입니다. 식사 후 직장인들은 컴퓨터에 앉아있거나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는 바로 살찌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움직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직장인은 잠시라도 앉았다 일어났다를 하시거나 간단하지만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솔직히 지키기가 너무 어렵죠.

식사 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말아라 !!!

식사 하고 뭘 또 먹어 ? 이러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식사 후에 커피를 마시거나 음료를 마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과일 주스를 마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런 경우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살을 찌우는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될 수 있으면 꼭 식사 후에는 아무것도 섭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물론 저도 지금 다이어트에 좌절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먹고 난 후 움직이고, 음식을 빠르게 먹지 말고, 식사후에 후식을 먹지 말라는 말은 아주 쉽지만 지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음식을 좋아하는 식탐 보이인 저는 위의 사항을 지키기가 매우 힘들어서 좌절하지만, 나중에라도 조금씩 하루 10분만이라도 실천한다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요 ?


 요런 글은 어떠세요 ?

겨울의 인기 스포츠 스키장 개장일 보드/스키 타러 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