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걱정없는 윤태호 작가의 '미생체' 무료 글씨체를 다운로드 하세요..

불과 몇 달 전에 윤서체에 관련된 뉴스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체를 사용하는 어린이집, 초등학교, 관공서는 모두 업체에서 제시하는 저작권을 이행하지 아니하면 몇백만원에 달하는 금액을 지불하고 글씨체를 사용해야 한다는 뉴스였습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글씨체를 쉽게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고 있어서 모르겠지만 글씨체 자체에도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에게 미생으로 유명한 작가 윤태호 작가님의 글씨체를 소개하려 합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윤태호 작가의 '미생체' 무료 글씨체를 다운로드 하세요..


미생으로 유명한 '윤태호 작가님의'손글씨로 만든 미생체를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또 한번의 윤태호 작가님에게 감동받았습니다. 프리랜서 작가, 과제하는 학생, 회사다니는 직장인도, 사업하는 사장님도 다운받아서 자유롭게 사용해 달라는 글귀가 너무 나도 마음이 따뜻하게 다가옵니다.

요즘같은 저작권으로 신경쓰이시는 업체 사장님이나 학생들에게 미생체는 매우 훌륭한 대안의 글씨체가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저작권에서부터 해방될만한 글씨체죠.

벌써부터 다양한 가슴 뭉클한 한마디가 무려 14000개 가량이 달려있습니다. 이벤트는 이미 종료 되었지만 가슴 뭉클한 글귀들이 다양하게 적혀 있어서 읽어 보는 재미도 있는것 같습니다. 윤태호 작가님의 무료 글씨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파일 다운로드 받기 ▼

SDMiSaeng.ttf.zip

▲ 파일 다운로드 받기 ▲

윤태호 작가님 미생체 다운로드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