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으로 미리보는 IOS 10 3D TOUCH 터치 활용 컨트롤 센터 !!!

얼마전에 IOS 9.3이 발표 되었죠. 그런데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한 네티즌의 컨셉이 색달라서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IOS 10 을 컨셉으로 3D 터치를 활용한 내용인데요 정말 이렇게 3D 터치를 활용한다면 정말 좋겠다 싶은 내용이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컨셉으로 미리보는 IOS 10 3D TOUCH 터치 활용 컨트롤 센터 !!!

▲ 먼저 이 영상은 IOS 10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3D 터치를 활용한 영상이었습니다.

▲ 가장먼저 아이콘의 변화가 있습니다. 이 영상을 살펴보면 3D 터치 중점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 3D 터치 기능으로 손가락을 꾹 눌렀을때의 화면입니다.

▲ 바로 우리는 이러한 기능을 원했습니다. 6S에 3D 터치가 적용되었지만 솔직히 활용은 많지 않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은 멀티테스킹 3D 터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위와 같은 기능을 넣었으면 하는게 사용자의 마음이겠죠. 3D 터치를 이용한 와이파이 선택화면... 좋네요..!!

▲ 다음으로 나이트 쉬프트 기능입니다. 이것또한 3D 터치가 적용 되었습니다. 이렇게 적용된다면 정말 사용이 편할텐데 말이죠.

▲ 또 제가 가장 원하는 기능 중 위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메뉴 중에서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위의 기능을 사용자의 입맛에 맛게 바꿀수 있는 기능이죠.

▲ 자신이 마음에 드는 위치로 변경도 할 수 있으며...

▲ 상단의 화살표를 누르게되면 자신이 직접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영상도 컨셉에 들어가 있습니다. 잠금 화면을 다른 기능으로 바꾸는 화면인데요..

▲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변경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 애플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기능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러한 기능이 있다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 영상을 보고 있으면 거의 모든 기능에 3D TOUCH ON A TOGGLE 기능이 점목되어 있습니다.

▲ 그런데 이 화면을 보고 있으니 샤오미의 UI와 비슷하더라구요, 이건 좀 뭐랄까 아이폰 스럽지 못하고 안드로이드 스럽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의 생각이죠.

위의 내용들은 IOS 10에 들어간다는 사실의 내용이 아닌 가상의 컨셉에 의한 내용입니다. 한 네티즌이 위와 같은 기능이 들어갔으면 좋겠다라고 해서 만든 영상이니 이렇게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위와 같은 기능이 들어가면 좋겠지만 애플에서 넣어줄지는 의문입니다.


☀︎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위의 기능들이 매우 편리하겠지만 애플에서는 어떻게 업데이트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기는 합니다. IOS 10 궁금합니다. 올 가을에 나올까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