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 Micros 레고 -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폰 게임/앱 추천어플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레고 슈퍼 히어로 입니다. 게임의 적합한 연령은 5세에서 12세 ? 제가 직접 플레이 해 보았지만 어른들이 즐기기에는 정말 단순하고 금방 질릴수 있는 게임이며, 딱 위의 나이까지가 좋을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이 게임을 권장하게되면 바로 끄고 다른 게임을 할 정도로 단순합니다. ㅋㅋ

Might Micros 레고 -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폰 게임/앱 추천어플

레고는 어른들도 즐겨 모으는 장난감입니다. 꾸준하게 인기가 있으며 흥행에서도 캐릭터 수익이 어마어마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레고는 덴마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뭐 레고에 대해서는 이정도만 하겠습니다.

▲ 게임을 실행하면 캐릭터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가지의 캐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조금 단순한 패턴의 게임이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배트맨의 캐릭터가 꽤 귀엽네요.

▲ 게임의 패턴은 정말 단순합니다. 우측 패드를 좌 우로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 이런 블럭위를 뛰어넘고...

▲ 앞의 악당을 따라가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예전에 카트라이더의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조금 단순합니다.

▲ 게임 중간 중간 위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먹어야겠죠 ?

▲ 아이템을 획득하게되면 위와 같이 날라가는 액션을 취하게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이죠.

▲ 게임을 즐기면서 느끼는 점은 정말 패턴이 단순하다 였습니다.

뭐 아이들이 즐겨야 하는 게임이니 어려우면 않되겠지만, 비교적 움직임이 매우 쉬워서 악당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 곳곳에 위와 같이 상단에 길이 있으며 길 위에 레고 동전이 있습니다. 이 동전들도 획득하는것이 하나의 재미입니다.

▲ 좌측의 배트맨 버튼은 아이템을 획득하면 볼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셔서 적을 무찌르면 됩니다.

▲ 게임의 난이도는 딱 5세에서 12세 까지 즐기기에 무난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초등학생 고학년이나 다른 조카가 있다면 이 게임을 권하면 바로 유치한 게임으로 몰락할 수 있으니 꼭 어린아이들에게 권장합니다. 오늘은 색다른 게임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적극 권하는 게임입니다.

레고 배트맨 히어로 MIGHTY MICROS 다운받기